가슴사이즈 재는방법과 정확한 브라 사이즈 고르는 방법

Posted by 디킨스
2015. 8. 24. 17:36 뷰티&다이어트


반응형
SMALL

여성분들 중에서 자신의 속옷 사이즈를 정확히 제대로 알지 못하거나 브라사이즈 재는법을 정확히 알지 못하여 자신의 정확한

속옷 사이즈를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여성분들이 착용하고 있는 속옷 사이즈가 내 몸에 정확하게 맞는 사이즈라 아니라 오랫동안 착용해서 편하게 느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내몸에 맞지 않는 속옷은 가슴이 처지고 가슴모양을 변형을 시키는 원이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정확한 가슴사이즈 재는법을 알고 몸에 맞는 브라 사이즈가 어떤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슴사이즈 재는법

 

브라 사이즈를 알기위해선 올바른 가슴사이즈 재는법을 알아야합니다.
우선 가슴사이즈를 알기위해선 밑 가슴둘레와 윗 가슴둘레 사이즈를 측정해야 합니다.

우선 밑가슴 둘레 측정을 위해서 속옷착용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줄자로 밑가슴둘레는 재도록 합니다.
손가락 하나 정도가 들어갈 정도로 팽팽하게 재면 브라밴드 치수를 알 수 있습니다.

 

윗 가슴둘레는 컵이 없는 브라를 착용 후 너무 조이지 않게 유두를 지나 수평하게 재어줍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줄자가 삐뚤어지지 않고 일직선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두 개의 치수를 다 확인했다면 이제 정확한 브라사이즈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윗가슴 둘레에서 밑가슴 둘레를 빼면 둘레와 가슴컵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이가 10cm 미만 인 경우는 A컵이고 10~12.5cm 미만은 B컵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이즈는 가슴사이즈표 첨부를 해드리니 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슴사이즈표

 

 

자신이 착용하고 있는 속옷 정확한 사이즈로 입고 계신분들이 많으신가요?
브라사이즈는 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기도 하기 때문에 속옷을 사러 매장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부끄러워 하지 마시고 가슴사이즈 재달라고 말씀하시고 구매하세요
요즘은 온라인 구매도 많이 하기 때문에 정확한 브라사이즈 알고있으면 쇼핑하기가 더욱 쉬워지겠죠?
내몸에 맞는 속옷 입으시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