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살 빼는법과 볼살 빼는법, 이것만 기억 하세요.

Posted by 디킨스
2018. 2. 21. 16:03 뷰티&다이어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어제 보다는 기온이 조금은 떨어 졌다고 하더니 아침 기온이 살짝 쌀쌀 한것도 같습니다. 그렇지만 봄이 오려고 하나 봅니다. 스쳐 지나가는 바람이 차갑기는 한데 한 겨울 바람처럼 매서운 기운은 쏙 빠져 버린것 같네요.


이제 설 명절도 지났으니 본격적으로 2018년이 시작 되었다고 봐야 겠죠? 2018년 새해에는 좋은 계획들 많이 세우셨으리라 짐작 되는데요 그 중에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고 계신분들도 꽤나 많으시겠죠?





예전에는 다이어트라고 하면 으례 여자분들의 일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이제는 다이어트와 외모를 가꾸는 일에 남녀 차이가 없어진듯 합니다. 취직을 앞두고 계시는 분들은 물론이고 예전 같으면 외모는 젊을때나 신경 쓰던 일로 치부하던 중년 아저씨들도 이제는 외모나 첫인상이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강해진듯 합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최근 남자분들이 얼굴살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분들이 많아 지신것 같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탄력을 잃어가며 늘어지는 얼굴 볼살은 더 나이를 들어 보이게 하고 자칫 하면 심술궂은 인상을 만들기 때문에 뱃살 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부분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남자 분들이 특별히 얼굴살을 빼기 위해 따로 마사지를 받으시거나 관리를 주기적으로 받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한 미용 제품을 이용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오늘은 평상시 습관을 고치는 것만으로도 남자분들의 얼굴살과 볼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팁 몇가지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1. 저염식 식사는 다이어트의 기본중의 기본

얼굴살이나 볼살 때문에 고민이신 남자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생각하셔야 할 부분은 바로 나트륨의 섭취를 줄이는 일입니다. 나트륨 섭취가 다이어트의 적이라는 사실은 이미 상식 중의 상식 이니까 별도로 설명을 드릴 필요는 없을것 같은데 특히 과도한 나트륨의 섭취는 혈관을 좁게 하고 혈액순환을 저해 하기 때문에 붓기를 유지 하고 몸의 붓기가 잘 빠지지 않게 하는 주범 입니다.


따라서, 실제 살이 찌는 부위이기 보다는 붓기가 잘 안빠져서 큰 얼굴이 되기 쉬운 얼굴산에 나트륨은 치명적인 독소나 마찬가지라고 생각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얼굴 붓기를 빼주는 바른 자세와 스트레칭

위에서도 살짝 언급한 것처럼 얼굴살의 주범은 살이라기 보다는 '붓기' 입니다. 이 붓기가 그때 그때 바로 바로 빠지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습관적으로 붓고 잘 빠지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다고 보셔야 합니다.


이럴때는 우선 평상시 앉는 자세를 바르게 하는데 노력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르지 못한 자세는 역시 혈액 순환을 저해하고 순환계 전반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쳐서 붓기가 잘 빠지지 못하게 되는 원인을 제공 합니다.


또한 평상시에 컴퓨터를 많이 쓰고 한 가지 자세로 오래 일하시는 분들 이라면 중간 중간 가볍게 몸을 이완시키고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해 주시면 전체적으로 몸이 가벼워 지고 잘 붓지 않는 체질로 바꾸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꾸준한 유산소 운동

다이어트에 있어서 유산소 운동의 효과는 말하자면 입이 아플 지경 입니다. 얼굴살 빼기에서도 역시 유산소운동은 아주 좋은 선택 방법이 될것 입니다. 특히, 실제 지방이 과도하게 축적되기 보다는 순환계의 피로로 인해 발생하는 얼굴살과 볼살은 철저하게 유산소 운동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일주일에 3회 정도의 유산소 운동을 꾸준하게 하신다면 조만간 날카롭게 턱선이 살아나는 체험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4. 취침전 얼굴 마사지

하루 종일 생활을 하다보면 취침 전이면 우리 얼굴은 피로가 가득 쌓여 있는 상태 입니다. 따라서, 이러게 쌓인 피로를 그때 그때 풀어 주시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우선적으로는 깨끗한 세안이 필요한데 미온수를 이용해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문지르듯이 세안하면서 클렌징 제품을 이용해서 얼굴 표면에 두껍게 덮고 있는 각종의 화장품들과 가득 쌓인 먼지며 피부의 유분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어서 피부가 숨을 쉬도록 해 주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주무르듯이 마사지 해주면 좋은데 얼굴 마사지법은 다양한 방법이 많이 소개 되어 있으니 자기 한테 맞는 방법을 선택 해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만, 얼국 마사지는 방법 보다는 꾸준하게 해주시는 것이 훨씬 더 중요 하므로 매일 밤 취침전에 10분~15분 정도 목선과 턱선을 중점적으로 롤링 하시듯이 마사지 해주시면 아주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마사지 오일이나 크림을 이용 하시면 피부 자극을 덜고 피부 피로도를 줄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5. 얼굴 스트레칭

옛말에 40세 이후가 되면 자기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만큼 평상시에 자기 자신도 모르게 짓고 있는 가신의 표정은 얼굴의 윤곽과 형태를 결정 짓게 되는데 보통 사람들은 자기가 평소 어떤 표정을 짓고 있으며 이 표정이 얼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르시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럴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아에이오우와 스마일 운동을 통한 안면 스트레칭인데 틈 나는 대로 하시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다면 하루 서너번 정도 거울을 보시면서 입을 크게 벌려 가여 아-에-이-오-우 를 반복적으로 3회 정도 실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평상시에 가능하면 무표정이 아니라 미소를 짓는 스마일 운동을 병행 하신다면 얼굴살 뿐만 아니라 동안을 만드는데 아주 큰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 얼굴살 빼는법과 볼살 빼는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이 밖에도 각종의 뷰티 제품과 경락 마사지 같은 요법들이 많이 나와 있지만 평상시 생활 습관이 바르게 잡혀 있지 않으면 이런 방법들은 모두 일시적인 효과 밖에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얼굴살을 빼고 동안을 유지 하고 싶으신 남자분들 이라면 생활습관을 먼저 고치고 꾸준히 실천 하시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