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오일 효능 미인들은 다 사용하는 동백오일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Posted by 디킨스
2015. 9. 9. 18:00 뷰티&다이어트


반응형
SMALL

날씨가 갑자기 서늘해 지면서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고, 가려움 등의 불편함을 느끼고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아무리 세안을 꼼꼼히 해도 각질제거제로 얼굴을 닦아 내어도 얼굴에 각질이 일어나고 수분크림을 듬뿍듬뿍 발라주어도 얼굴에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서 인지 피부관리가 잘 안되어서 속상하시죠?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피부의 건조 및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는 동백오일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동백오일은 동백나무 열매에서 추출시킨 오일로 과거에는 머릿기름으로 사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예전에 이영애씨가 피부관리 비법으로 동백오일을 사용한다는 말로 한동안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었습니다.

요근래엔 화장대를 부탁해 라는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오윤아씨가 입술이 건조하거나 각질이 일어날때 립밤사용 대신 동백오일

한방울을 입술에 발라 보습효과도 보고 립글로스 효과를 주어서 자주사용한다고 말을 방송에서 이야기 했었는데요.

미인들이 사용하는 동백오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동백오일 효능

 

동백오일에는 피부의 세포조직과 흡사한 올레인산 트리글리세이드라는 성분이 80% 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세균의 증식을 억제시켜 주고, 자외선 차단 및 각종 피부트러블을 완화시켜 주는데 좋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건조증과 가려움이 심하신 분들은 동백오일을 발르면 동백오일안에 있는 감마리놀렌산으로 인해 건조증과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피부의 영양공급에도 좋을 뿐더러 피부에 있는 오염물질들을 잘 흡착하여 세정력이 좋고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부드럽고

윤기가 흐른다고 합니다. 손톱 발톱에도 동백오일을 발라주면 보습유지와 영양을 주어서 손발톱이 건강해 진다고합니다.

 

갈라지거나 손상된 모발의 재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손상된 모발에 동백오일을 발라주면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여 머릿결이 윤이나고 부드러워 진다고 합니다.

 

동백오일 효능을 한줄로 정리하자면 보습, 재생, 진정효과, 영양공급, 세정효과 등을 꼽을 수 있겠습니다.
또한, 동백오일은 피부의 수분을 꽉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서 피부노화를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인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은 다 이유가 있어서 쓰는듯 합니다.
안그래도 가을이 되면서 피부가 엉망이 되었는데.. 동백오일로 피부관리 들어가야 할까봐요 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