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끈 묶는법 5가지 방법, 운동화끈 예쁘게 묶는법 보고가세요.

Posted by 디킨스
2015. 9. 30. 18:18 생활정보


반응형
SMALL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입니다. 하늘과 바람은 가을인데.. 점심시간 밥을 먹고 산책을 하려고 하면 햇살을 여름햇볕보다

훨씬 더 따가움을 느낀곤 합니다. 정령 가을이 맞는것인가...?

그래도 저녁에 집에가서 저녁을 먹고 8시쯤 산책을 나가보면 공원에 많은 분들이 나와서 운동을 하시드라구요.

덥지도 않고 그렇다고 춥지도 않은 날씨에 밖에서 산책하거나 운동하기 딱 좋은 날인듯 합니다.

 

저도 운동을 하고자 이쁜 운동화를 하나 구매하고 밖에서 운동을 해보리다... 다짐만

신발은 그냥 외출용 ㅎㅎ 운동화 끈도 특이하게 별모양으로 매듭을 해보겠다고 했지만 손이 이상한것인지....

내가 이해를 못하는 것인지.. 아 그냥 평범한 크로스 매듭으로 지었네요.

새운동화 사셔가지고 운동화 끈 예쁘게 묶는거 찾으시는 분들 제가 동영상 자료로 올려드릴 테니 따라해보세요.

 

 

신발끈 묶는법

저는 별모양으로 묶은게 너무 이뻐서 사진을 보고 따라해보려고 3번 정도 하다가 아 .. 난 그냥 안되는구나 하고 바로 포기

사진은 설명이 더 헷갈려서 동영상으로 첨부해서 드릴테니 맘에 드는 모양 한번 따라해 보세요.

 

별모양 묶는법

 

개인적으로 특이한 모양이여가지고 따라하려다가 실패한 매듭법입니다.

제가 이해를 정말 못하고  바보인가봐요... 요런 특이한 운동화에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거 같아요.

운동화 끈 세탁할 때 다시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일자 묶는법

 

 

구멍이 많이 없는 슈즈나 약간 고무신 같이 생긴 신발 여성분들 옥스포트화에 많이 이용되는 일자매듭

일자매듭은 한번쯤은 따라 해보셨을 거라 생각이 들어요. 요건 동영상 찾다보니 더욱 간편하게 일자묶기를 하길래

첨부해 드립니다. 저도 처음보는데 다이소에 가면 저렇게 생긴 운동화 끝을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호호호;;

 

사다리매듭법, 나비넥타이 매듭법, 꽈배기 매듭법

 

평범한 매듭법이 조금 지루하셨던 분들에게 요렇게 매듭한번 해보세요.

동영상에 3가지 매듭법이 있으니~ 따라해 보세요. 저는 사진보다 동영상이 훨씬 따라하기 쉬운거 같아요. ㅎㅎ

운동화 리본이 보이지 않게 일자매듭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립니다.

일자매듭이 너무 단조롭게 느껴지시는 분들 조금 특이하게 전선매듭으로 운동화에 포인트를 주어보세요.

 

완전특이한 매듭법이예요 - 운동화 끈2개 이용하기

 

 

마지막으로 완전 특이한 매듭법으로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다는 동영상이 더 따라하기 쉬운거 같아서 올려드려 보았아요~

남들과는 다른 신발 매듭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보아요오오오옷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