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싸게 타는 법 알려드려요.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Posted by 디킨스
2015. 10. 3. 15:01 생활정보


반응형
SMALL

가을하늘이 너무나도 예쁜 주말이네요.
언제 그리 더웠냐는 듯이 요즘 아침,저녁 날씨는 너무 쌀쌀하드라구요.
날씨도 너무 좋고 어디든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 요즘~ 저는 여름휴가를 제대로 가지 못해서 이번에 가을 여행을 가려고

준비중 입니다. 부산을 몇번 다녀온 적은 있지만 아직 못가본 곳도 있고 해서 여행을 가려고 열차예매하는 중 오옷~
ktx열차를 30%로 싸게 예매를 했답니다. 음하하하 특템...!!!
여기 저기 찾아보니 ktx 싸게 타는 법이 있었네요. 이런 정보 몰랐던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포스팅 합니다.

 

 

ktx 싸게 타는 법

저같은 경우는 시간적인 여유가 있어 열차표를 보다보니 미리 예약을 해두면 15% ~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예약 할인 같은 경우에는 급하게 여행계획을 하신 분들에게는 조금 완벽한 방법은 아니겠지만 여유있게 여행

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립니다.
빨리 예매하지 않으면 표가 금방 사라지던군요. 빠른 예매 클릭클릭 저는 30%싸게 코레일톡으로 예매를 마쳤답니다.

 

 

시간이 조금 여유있으신 분들은 경유 할인을 이용해 보세요.
하지만 조금 아쉬운점은 겨우하는 기차는 시간대가 자주 없기 때문에 시대를 잘 마춰야 합니다.
소요시간은 20~30분 정도 더 소요가 되면 금액은 10,000원정도 할인이 되기 때문에 꾀 쏠쏠하다고 할 수있죠?

 

저는 환승할인도 알아보았는대... 생각보다 금액이 그리 많이 할인 되지않더라구요.
시간만 더 오래걸리는 거 같고 중간에 너무 정차시간이 너무 긴 열차도 있더군요.
여유있게 즐기시리 분들은 권해 드리지만 저는 힘들기만 하고 비추입니다. 노노노!!!

 

 

4인가족이 다같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동반석 할인을 이용해하세요.
탑승인원이 4명 이상인 경우 동반석 티켓을 구매해서 37.5%라는 할인을 받고 이용해 보세요.


꼭 가족이 아니여도 요즘 ktx 카풀이라고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셔서 같은날 같은목적지로 가시는 분들과 동반석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조금 불편할 수 도 있고, 아니면 새로운 여행을 가는데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으니 잘알아보시고 ~
타시는 방법도 권해드립니다.

 

다양한 ktx 5% 할인
ktx는 역방향석, 출입문석을 선택하는 경우 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레일톡에서도 일주일? 이주일 전까지 우선예매를 하면 5%로 할인이 되더군요.
정말 어떤 할인도 보이지 않을때에 이용하는 5%로 할인 이용을 해서 KTX 이용을 하세요.

 

이방법 외에 정기승차권 이용방법도 있지만 이것은 ktx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적합하지 않아서 소개해 드리지

않습니다. 제가 봤을 때 우선예매할인을 최고로 추천을 해드립니다.

조금만 빨리 움직이면 여러가지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아~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 중에서 ktx 할인이 되는 카드가 있다면 코레일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시고 카드를 이용해서

할인적용 받으세요.

 

저는 기쁘게 우선예매로 30%나 싸게 탈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음하하하;;
아참, 부산에 정말 괜찮은데 소개 좀 해주세요.

광안리, 송정, 해운대, 남포동, 국제시장, 서면 까지는 한번씩 가봤는데 정말 숨어있는 여행지 아시는분들 정보 좀 주세요

하하하;;;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