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판매시간 제대로 알고 로또사러 가세요.

Posted by 디킨스
2015. 9. 25. 16:10 생활정보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웃으면 복이와요 블로그 운영자입니다.
하하;;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하지만, 지금 추석을 앞두고 고향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제친구는 시골에 가기 시러서 지금 죽여려고 하고 있습니다.
내일 고향에 가면 가서 전부치고 송편만들고 언제 시집갈꺼니 잔소리까지 지금부터 두려움에 떨고 있더군요
당연히 결혼을 하신 분들에 비하면 저희는 낄자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시집을 안갔다고 잔소리 잔소리 ㅎㅎ

 

명절을 앞둔 금요일이라도 해도 할껀해야겠죠? 바로 로또 구매 하하하하;;
저는 가끔 재미삼아 로또를 구매를 하긴 하는대 판매시간이 정확인 언제인지 몰라 가끔 빈손으로 돌아온
적이 있었는대 혹시 저와같은 실수를 하시는 분이 있나 싶어 로또 판매시간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로또 판매시간
로또를 파는 매장장이라면 매장이 휴무를 하지않는 이상 항시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은 언제 어느때나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편의점은 오전 6시부터 구매가 가능하지만 복권판매소는 매장문을 여는 시간에 구매가 능합니다.
* 평일날 로또구입은 편의점은 12시까지 구매가능하고 로또판매매장은 문다는 시간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토요일은 판매시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토요일은 로또 번호 추첨일이기 때문에 06시부터 저녁8시까지만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저는 로또는 추첨시간도 몰랐기 때문에 토요일날 사러가면 못사고 돌아오는 일이 이유때문이였네요.
로또 추첨시간도 제대로 모르고 저는 항상 월요일 아침에 인터넷으로 추첨번호를 확인했었거든요 하하하;;

로또 추점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40분에 추점을 한다고 합니다 방송은 SBS에서요~

 

저는 이런걸 다 무시하고 그냥 아무때나 사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였네요.
오늘도 집에 가는 길에 자동 한장 뽑아서 몇일을 설레임 속에 살아야겠네요. ㅎㅎ

 

하지만... 자동을 뽑아도 어쩜 그리 비사이로 막가고 번호를 찍어도 어쩜 그리 비사이로 막가는지 아하하하

이번에는 오천원 짜리 한장이라도 걸렸으면 하는 바램으로 경건한 마음으로 사야겠습니다 하하하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