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멤버쉽 혜택부터 등급 쉽게 확인하세요.

Posted by 디킨스
2016. 1. 15. 14:03 생활정보


반응형
SMALL

통신사 멤버쉽 포인트 얼마나 잘 활용하고 계시나요? 현명한 잇님들은 멤버쉽 포인트 뿐만 아니라 모바일 할인쿠폰들도 활용해서 데이트할때 또는 친구들 만날때 현명하게 사용할꺼라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멤버쉽 포인트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소멸시켜 버리는 분들도 계시지 않으신가요?





제주변에도 간혹 이렇게 통신사 멤버쉽포인트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쇼핑 또는 영화 그리고 외식할때 잘알아 두었다가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올레 멤버쉽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레 멤버쉽 혜택

올레 멤버쉽 혜택을 받으시려면 당연히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하고 멤버쉽 카드를 발급 받으셔야지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발급은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이용하셔서 받을 수 있습니다. 올레멤버십이 2016년에는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하여습니다.




올레멤버십 다운 업 프리라는 내용으로 더 많은 제휴사와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바뀌었습니다. 어떤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를 자주 보는 잇님들이라면 CGV에서 4,000원이라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서는 메가박스, 롯데시나마 CGV에서 포인트로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빕스, 아웃백, 미스터피자 등 외식 또는 스타벅스, 파리파게트 등 다양한 곳에서 올레멤버쉽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조금 더 깊이 있는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을 올레 멤버쉽 포인트로 할인결제 할 수 있는 부분도 있더라구요. 큰공연도 있지만 작은 소극장에서부터 대극장에서 하는 연근, 뮤지컬,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하는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리~ 학생들이나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혜택인거 같습니다. 월1회 멤버십 포인트로 데이터 충전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더라구요. 요즘 와이파이 존이 잘 되어있긴 하지만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 곳에서 급하게 데이터를 사용해야 할때 유용하게 쓰일거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KT멤버쉽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멤버쉽 포인트 사용처 꼭 알아보시고 현명하게 포인트 사용하도록 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