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특징을 알아 볼까요?

Posted by 디킨스
2018. 2. 20. 06:57 혈액형별 성격


반응형
SMALL

AB형 남자를 보고 있으면 고개를 절로 갸우뚱 하게 됩니다. 어떨때 보면 소심하고 내성적인듯 보이기도 하는데 또 어떨때는 다혈질적이고 충동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런 Ab형 남자의 특징은 A형 혈액형이 갖는 특징과 B형 혈액형이 갖는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서 비롯 됩니다. 그러다보니 어떨때는 A형의 특징이 나타나기도 하고 또 어떨때는 B형의 특징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로 AB형 남자는 사차원적인 성격이라는 말을 많이 듣기도 하고 다른 혈액형에 비해서 그 속마음을 알기가 더욱 어려운 혈액형 이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AB형 남자도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보면 일정한 패턴을 보이는데 오늘은 이렇게 알쏭달쏭한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특징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살짝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밀이 많은 남자

Ab형 남자의 성격을 알기 위해서 꼭 명심 해야 하는 부분이 AB형 남자는 비밀이 많은 유형이라는 부분 입니다. 사실, 일부러 비밀을 만드는 타입은 아닌데 자신의 속마음을 겉으로 드러내는 일을 꺼리는 성격이라 다른 사람에게 자기 얘기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남들이 봤을때는 뭔가 신비스러운 부분이 있고 감추어진 비밀이 많은 사람 처럼 보이기 쉽습니다. 그렇지만 AB형 남자의 비밀에 대해서는 궁금해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사실, 말을 잘 안해서 그렇지 감추어야할 비밀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주변을 맴돌면서 관찰을 합니다.

AB형 남자는 특히 본인이 상처 받는것을 두려워 하는 타입 입니다. 그러다 보니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다고 하더라도 쉽게 자기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꾸준하게 그 여자 주변을 맴도는 타입이 많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 주변에서 멀어지지도 않고 가까워 지지도 않으면서 꾸준하게 그 여자를 관찰하며 이 여자가 자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 하는지 관찰하는 유형 입니다.





남다른 질투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감하게 고백을 하지는 못하지만 남다른 질투심을 가지고 있어서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와 가까워 지는것을 보고 있지 못합니다. 그러다 보니 나타나는 현상이 좋아하는 여자와 다른 남자가 우연히라도 가까워 지거나 함께 무슨일을 하려고 하면 억지를 부려서라도 자기도 끼어 들려고 합니다.


예를들면 조별과제를 하거나 같은 취미 활동을 다른 남자랑 같이 하려고 하면 자기는 전혀 관련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억지로라도 끼어들어서 함께 하려고 하는 성향을 나타내는데 이때는 질투심이 철저한 AB형 남자의 판단을 흐리게 해서 억지스러울 때가 많아 그 속마음이 드러나기도 하니 이런 부분을 눈여겨 봐야할 부분 입니다.





말도 많고 자기 자랑도 많고...

원래 AB형 남자는 자기 얘기를 거의 하지 않는 타입인데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면 자기 자랑을 늘어 놓는 타입 입니다. 이 부분은 스스로 고백을 하지 않는 대신 꾸준히 관찰을 하면서 이 여자도 자기에게 호감을 가졌으면 하는 바램에서 비롯된 행동인데 평소에 말이 별로 없다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으면 어떡 해서든 자기를 바라보게 만들려고 말을 많이 하는 편이며 특히 자기의 장점을 말하기 위해서 자기 자랑이 늘어 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일부러 차갑게 대하기

AB형 남자의 성격중 진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일부러 차갑게 대하는 부분 입니다. AB형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한테는 일부러 차갑게 대하거나 퉁명스럽게 말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아직 확신이 생기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사람에게 자기가 그 여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한 일종의 자기 방어인 셈인데 다른 사람에게는 싫은소리를 하기도 싫어하고 듣기도 싫어 하면서 정작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한테는 자기가 좋아 하고 있다는 감정을 들키지 않으려고 오버해서 차갑게 대하기도 하고 말도 퉁명스럽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부탁을 잘 들어 줍니다.

AB형 성격을 이야기 하면서 빠지지 않는말이 유유부단 하다는 말 입니다. 사실, AB형 남자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많이 의식 하는 타입이다 보니 다른 사람에게 싫은 소리를 듣기를 싫어 합니다. 그래서 누군가 부탁을 하면 거절을 잘 하지 못하고 자기도 상처 받기 싫어 하는 만큼 다른 사람에게 상처 주기도 싫어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부분으로 내 부탁을 잘 들어 주니까 혹시 나를 좋아하는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이 부분은 착각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히려 AB형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의 부탁은 대 놓고 들어 주는 편은 아니며 부탁 하기 이전에 미리 생각 했다가 무심한듯 챙겨 주는 타입 입니다.





내편 들어 주기

좀처럼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아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수가 없는 AB형 남자가 그 여자를 좋아한다는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나는 부분은 소위 '내편 들어 주기' 입니다. 요 부분은 아마도 B형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AB형 남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사람과 논쟁을 하거나 말다툼 이라도 하고 있으면 무조건 자기 여자 편을 듭니다.


특히, 당황스러운것이 평소 자기가 얘기 하는것과는 정반대되는 주장을 하더라도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무조건 자기 여자편을 들어 주는것이 AB형 남자 입니다.





이상으로 A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특징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그런데, 어째 정리를 해 놓고 보니 더욱 헷갈린다는 느낌이 옵니다. 그 만큼 AB형 남자는 속마음을 알기가 쉽지 않고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타입이라 쉽게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어쩌면 내 주변에 끊임없이 주변을 맴도는 AB형 남자가 있다면 오히려 여자가 먼저 고백을 하거나 AB형 남자가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호감을 확실하게 표현하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