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형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O형남자 특징과 성격으로 알아 볼까요

Posted by 디킨스
2018. 1. 3. 17:06 혈액형별 성격


반응형
SMALL

매너좋고 성격 좋고 명랑하고 유머러스한 O형남자, 그러나 이 남자도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긴다면 다른 사람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 주겠죠? 누구에게나 친절해서 이 남자가 나에게 하는 행동이 나를 좋아해서 하는 행동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하는 친절하고 똑같은 매너있는 행동인지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O형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을 살펴 봤습니다.





O형남자의 성격 특징

O형남자는 알려진 대로 평화주의자 이며 명랑하고 타고난 매너남에 친절하기 까지 합니다. 그러다 보니까 항상 주변에 친구가 많고 인기남일 가능성이 아주 많은 타입 입니다.


그러나, 자기중심적인면이 있고 질투심이 강하며 숨겨둔 자존심도 강하고 승부욕이 아주 아주 강한 측면이 있으니 이런 특징을 바탕으로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때 행동에는 어떤 변화가 생기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아이컨택

나름 쿨~한 척(?) 을 하고 싶어 하는데 O형 남자의 사랑은 도대체 어설프기 그지 없습니다. 따라서, 주변 사람들 모두가 눈치챌 만큼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특별히 대하는데 그 중에서 바로 표시 나는것이 아이컨택 입니다.


O형 남자는 자기 중심적이기 때문에 대체로 주변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타입 이며 그러다 보니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그 여자한테서 눈을 떼지 못하고 넋을 놓고 바라 보는 일이 아주 흔합니다. 물론, 본인은 아니라고 박박 우겨댈지 모릅니다..





연락이 자주 와요.

O형남자는 원래 누군가에게 시시콜콜 연락을 하는 일이 별로 없는 타입 입니다. 그런데,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수시로 연락을 하고 특히, 그 여자의 하루 일과에 대해서 끊임 없이 궁금해 합니다. 


처음에는 여러가지 핑계로 말을 빙빙 돌려대며 이야기 하는데 결론은 "오늘은 뭐해?", "지금은 어디야?" 뭐 이런 것들을 궁금해 하는 연락 입니다. 별것 아닌 대화 같지만 O형 남자는 원래 다른 사람의 일정에 대해 저~ㄴ 혀 궁금해 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 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럼 없는 자기표현

O형 남자는 자기 감정을 숨기는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대방 입장은 고려 하지 않고 아무 장소에서나 아무때나 좋아 한다는 감정을 노골적으로 표현할때가 있어서 때로는 당황 스럽습니다. 


이런 모습이 때로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비추어 질수도 있는데 같이 놀고 싶다거나 같이 있고 싶다거나 이런 표현을 한다면 비록 표현이 장난 스럽다고 하더라도 이 남자의 감정은 절대 장난이 아니라는거 명심 하셔야 합니다.





질투의 화신

O형 남자에게서 가장 헷갈리는 부분일텐데 평소에는 어떤 일에도 화를내는 일이 없고 자기 일이 아니라면 그다지 신경 쓰거나 고민 하는 타입이 아닌데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사람과 친하게 지내거나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심한 질투심을 느껴서 갑자기 태도가 냉랭해지기도 하고 퉁명 스럽게 변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혹시 O형 남자가 평소에 다정 다감하고 자상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퉁명스럽게 완전히 다른 사람 처럼 대한다면 혹시 질투심 때문에 그런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짚어 봐야 하는 부분 입니다.





잘 웃고 잘 웃깁니다

원래부터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인데다가 유머 감각까지 갖추고 있지만 특히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 한테는 잘 웃어 주기도 하고 끊임없이 주변에 머물면서 여자를 웃게 해주려고 노력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따라서, O형 남자와 함께 있을때는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즐겁게 웃다가 끝나는 일이 참 많습니다.


이상으로 O형남자 특징과 성격으로 O형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행동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 추가로 O형 남자는 자존심이 강해서 자기가 먼저 고백 하거나 하는일이 많지 않으니 어느 정도 이런 특징이 보인다면 과감하게 여자분이 먼저 대쉬를 하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