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살 특징으로 섹시한 여자 관상에 대해 알아 볼까요?

Posted by 디킨스
2017. 12. 28. 11:45 궁합과 사주


반응형
SMALL


관상에 대한 평가도 세월이 흐르면서 많이 바뀌는듯 합니다. 예전에는 도화살이 있는 여자 관상은 악상중의 악상으로 취급 받았는데요 요즘은 오히려 섹시한 여자 관상의 대표격이 되면서 도화살 관상을 얻기 위해 노력 하기도 하고 도화살 메이크업 이라는 것이 등장 해서 인위적으로 도화살 관상을 만들기도 합니다.


도화살 관상은 요즘에는 섹시한 여자의 상징 처럼 되어 있고 섹시한 여자에 대한 평가 자체가 아주 우호적으로 변하기는 했지만 원래의 도화살이 가진 의미는 조금 다릅니다.





오늘은 도화살 관상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 보고 색끼있는 여자 혹은 세시한 여자의 상징인 도화살을 가진 여자의 운세는 어떤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화살 관상의 의미

도화 라고 하는 것은 말 그대로 복숭아 꽃을 의미 하며 도화살 관상은 남자들을 끄어 들이는 힘을 가진 사주를 복숭아 꽃에 비유해서 표현한 것입니다.


그런데, 궁금한것이 왜 하고 많은 꽃 중에서 복숭아 꽃이 남자들을 끌어 들이는 상징에 쓰이게 된것일까요? 여기에는 여러가지 설이 있는데 가장 유력한 설은 하얗고 발그레한 복숭아의 형상이 여인의 젖가슴이나 엉덩이를 상징 하는 데에서 유래했다는 설 입니다.


다시 말해서 도화살이라는 의미는 그저 남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정도의 의미가 아니고 성적으로 남자를 끌어 들이는 힘이 있다고 표현 하는 것이 더 정확할지 모르겠습니다. 따라서, 섹시한 여자의 사주 혹은 색끼 있는 여자의 관상을 도화살 이라고 한다면 어느 정도 틀린말은 아닐듯 합니다.





도화살 관상이 가지는 특징

그러면 보기만 해도 남자들이 성적으로 끌림을 가지게 만드는 유혹적인 관상 이라고 하는 도화살 관상의 특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갈색눈동자(검은 눈동자는 초롱 초롱한 이미지를 만들고 갈색 눈동자는 조금은 흐릿한 인상을 만듭니다)

- 촉촉히 젖어 있는 듯한 눈망울

- 진하고 부드러우며 정갈하고 매끄러운 눈썹(초승달 눈썹 이라고도 합니다)

- 하얗고 발그레한 피부(아마도 도화를 상징 하는 가장 상징적인 요소가 아닐지..)

- 둥글고 오똑 하지만 뾰족하지 않고 너무 크지 않은 콧망울

- 길고 풍성한 속 눈썹(눈을 더욱 그늘지게 하며 그윽한 눈빛을 만들어 냅니다)

- 도톰한 아랫입술과 건강하고 밝은 선홍색의 입술


이상이 도화살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특징이라고 볼 수 있으며 여기에 도화살 사주를 가진 여인의 몸매는 마르지 않은 몸매에 굴곡이 확실한 글래머스한 몸애가 추가 된다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도화살 관상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

도화살 관상이 가지는 특징을 한 마디로 요약한다면 성적 매력이 겉으로 드러나는 사주 입니다. 따라서, 예전에는 남자 여럿 거느리는 팔자요 남자 잡아 먹는 팔자요 한명의 남편으로 만족 못하니 기생 팔자 라는 오해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성적으로 헤픈 여자 라는 오해를 주기 쉬운 관상 입니다. 그러나, 사실 도화살 관상을 가진 사주는 사교적이며 성적으로 뛰어난 매력이 있고 남자들을 끌어 들이는 마법 같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예능에 타고난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서 여러 사람에게 인기를 끌 수 있는 사주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독특한 매력으로 같은 여자들에게도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사주이니 본인의 특징과 장점을 이해하고 잘 활용 한다면 최고의 관상 중 하나라는 생각도 들게 되는 사주가 바로 도화살 관상 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