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어플로 아이폰도 스팸전화로 부터 벗어나 볼까요?

Posted by 디킨스
2015. 10. 15. 17:16 모바일 및 IT


반응형
SMALL

요즘 스팸전화 많이 받으시지요?  핸드폰에 울려대는 대출, 보험가입, 인터넷 가입권유, 거기에 마지막으로 보이스피싱까지..

안그래도  낮에는 업무때문에 바뻐 죽겠는대 쓸떼없는 전화까지 오니 머리가 아플 지경입니다.

 

그리고 저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갈아탄 유저인대...

아이폰 참 이쁘고 좋긴 한데.. 확실히 어플의 종류나 한국에서 사용하기 편한것은 안드로이드 인정 !!

하지만 , 난 아이폰이 좋다규 ~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했을 때 사용하던 스팸차단 어플 뭐야이번호를 사용했었는대..

 

아이폰으로 전향한 후에 어플을 깔아보니 영 별로 스팸차단이 되는 것인지 안되는건지 알 수 가 없고...

이런 저런 불편한 이유때문에 어플을 삭제하고 요즘 알게된 제마음에 쏙 드는 스팸차단 어플인 후후 어플을 알게되었습니다.

 

 

 

후후어플

저와같은 고미을 하던 친구가 알려준 후후 어플 ~

앱스토에서 후후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도 스팸차단이 가능하다니, 아참 다만 아이폰 ios 8.0 이상인 아이폰에서만 실행이 가능합니다.

아이폰5 이상만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폰5 이상이여도 ios버전이 8.0이 되지 않는다면 당연히 실행이 되지 않겠죠?

 

또한, ios 정책으로 인해서 전화, 문자 수신시 실시간 발신번호 식별 서비스 제공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아이폰 쓰시면서 이 정도 불편함은 감수할 수 있으시자나요?

 

 

 

어떠한 스팸차단어플은 아이폰의 ios 때문에 실시간 전화번호 확인은 불가하지만 대신 아이폰의 알림센터 기능을 이용해서

어떤 전화 번호인지 확인 가능하고 후후어플 안에 필요없는 전화번호를 수신차단 해두면 불필요한 전화 받을 필요가 없겠죠?

 

 

아이폰 알림 등록 방법은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를 하면 메세지 알림이나, 문자알림, 날씨알림 등 뜨는거 아이폰 유저님들은

아시죠? 거기서 후후어플을 핸드폰에 깔아놓으셨다면 편집을 눌러서 후후어플을 알림을 울리게끔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후후어플 스팸등록 하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계속 불필요한 전화가 오는 번호를 후후어플에서 번호를 입력하거나, 복사를 해서 붙여넣기를 한다음 검색을 해보세요.

그럼 위의 그림처럼 스팸 등록하기, 안심등록하기 등의 기능들이 보이시죠?

 

내가 알고있는 번호라면 그냥 두시고, 절대절대 받기 시르신 번호라면  스팸등록을 해서 엉뚱한 전화통화시간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

 

저는 뭐야이번호 어플보다 후후어플이 더 아이폰에서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거 같아요.

아이폰 특성상 바로바로 전화번호 식별이 안되는 것은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만족하면서 아이폰 계속 쓰려구요.

스팸번호로 고생하셨던 분들 오늘 바로 후후어플 깔고~ 스팸전호로 부터 탈피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