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어플 제대로 사용해서 숨어있는 포인트 카드 사용하세요

Posted by 디킨스
2015. 9. 23. 17:40 모바일 및 IT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웃으면 복이 와요 쥔장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우리 지갑을 열어보면 체크카드, 신용카드, 각종 포인트 카드 등으로 지갑이 터져나가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무거운 지갑을 가볍해 줄수 있는 앱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웰렛 시럽어플Syrup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럽어플로 적립한 포인트 한눈에 보세요.

 

시럽은 이동통신사 3사에서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애플도 사용 가능합니다.

SK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있구요. 아이폰사용자분들은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시럽같은 경우는 저는 2년 정도를 꾸준히 사용했는대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럽의 장점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시럽을 다운 받으신 후 내가 가진 포인트카드를 다운 받으시면 위의 화면과 같이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고

포인트적립시 일일이 전화번호를 누르거나, 지갑에서 카드를 찾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한번에 OK

시럽을 설치하고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카드를 다운 받아놓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시럽어플을 이용하면 포인트카드발급이

손가락으로 터치만 하면 바로바로 발급이 됩니다.

 

포인트 통합 조회 기능

제가 가지고있는 카드 포인트 내용 입니다. 적립포인트를 일일이 찾아서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우셨죠?

포인트 통합 조회 기능으로 내 포인트가 어디에 어마나 있는 지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 합니다.

저는 메가박스를 이용한 적이 거의 없었는대... 포인트가 8000점이나 쌓여 있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주말에 포인트로 영화보러가야겠어요~ 소멸되면 아까우니깐 !!!!

 

 

막상 포인트 카드는 발급해 두고 내가 어디에 얼마만큼 포인트를 쌓아 두었는지 모를때.. 참 유용하게 쓰이겠죠.

카드발급도 간단하기 때문에 지갑이 터질정도로 카드를 꽉꽉 채우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럽으로 할인쿠폰 이용하세요.

시럽으로 내주변 근처에 할인이 되는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커피숍이나, 음식점, 맛사지샵, 헤어숍 등 다양한 할인 쿠폰들을 확일 할 수 있는대요.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들과 만났을 때 근처에 할인되는 곳이 있다면 비용도 절감하고 돈도 아끼는 일석이조의 효과!!!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내역 확인, 쿠폰, 티켓 불러오기, 카드잠금 설정 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쿠폰도 모바일 쿠폰으로 발행되기 때문에 종이 쿠폰이면 잊어버리고 어디다가 두었는지 생각이 안날 때가 많은대...

모바일 쿠폰은 확인하고 기억하고 있다가 기간내에 쓸 수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포인트 통합 조회를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내포인트가 어디에 얼마나 쌓였는지 확인하고 필요할 때 바로바로 포인트로 결재해서 영화나 화장품을 사용하는대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쏠쏠하게 모이는 포인트 필요 없다 생각하지 마시고 간편하게 어플로 정리해서 모아서 사용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